글 작성자: ikimonotaku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책을 펴다, 별을 품다...





안녕하세요~ 나롱이입니다~~!!!

하... 정말 너무 오랫만에 포스팅하네요.ㅠ.ㅜ 요즘 시험에다 업무에다 뭐다~ 거의 일주일간 눈코뜰새도 없이 바빴습니다...(꾸준한 블로거가 되야하는뎁... 그래서 새벽에 일어난김에 포스팅...ㅎ)


오늘은 이번달 정기 토익을 마지막으로 왠만한 스케줄을 다 정리했습니다. 그래서 시험이 끝나고 "네이버 웨일" 이벤트 "붉은 나의 고래" 무료 영화 관람권에 당첨이 되어(네이버 웨일팀 정말 감사해요...ㅠ.ㅜ 에코백도 선물로 주시공... 영화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추후 포스팅할께요. 정말 감동 그자체...♡) 친한 동생과 영화를 보러 삼성 코엑스에 출몰했습니다~! 업무, 회식 외적인 개인적인 이유로 간만에 코엑스 입성!!ㅎㅎ


동생이 이번에 신세계 코엑스에서 야심찬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름은 "별마당 도서관"!

10M 정도 높이의 대형 책장이 설치되었다고 대박이라고 자랑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영화보러 가는길에 Stop by~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코엑스 내부에 별마당 도서관이 많이 홍보되고 있네요~ 한컷!



 - 책을 펴다 별을 품다 - 

"쉼과 만남, 책으로 소통하는 문화 감성공관 '별마당 도서관'"






입구의 별마당 도서관 간판.



오... 코엑스 센터를 거의 책장으로 둘러매다 싶히... 정말..ㅠ.ㅜ 감동... 감성 충만입니다!!!

아래 사진 쭉 구경하시져.^^














오픈은 5/31쯤 한거같구요. 6월 내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위의 행사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말이나 평일에 삼성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점심시간이나 잠깐 짬내서 들르셔도 좋을거같아요.









마지막으로 집으로 돌아가면서 코엑스 전경 한컷!






아차~! 촬영한 동영상 올려드릴께요. 이걸 보셔야 사이즈에 대한 가늠이 오실거 같아서...ㅎㅎ



<"별마당 도서관" 전경>



<"별마당 도서관" 클래식 음악 행사>




그럼 이번주도 즐겁고 행복한 한주가 되길바랄께요.^^


"공감과 댓글은 나롱이에 대한 관심과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