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성남게임월드페스티벌 1일차


오늘은 간만에 야외 나들이 포스팅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부터 2일간 성남시에서 주최하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이 오픈되었습니다.


9월1일엔 하스스톤 오프라인행사, 철권7 토너먼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가 진행이 되구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레전트 매치에는 이제동, 이영호, 송병구, 이영한 프로게이머가 참가합니다.


경기 사진은 추가로 올려드릴께요.^^

이외에 VR체험관, 중소기업, 스타트업 기업의 게임 전시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있네요.


토요일에도 다양한 행사가 있으니 게임이나 코스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석하시면 되겠네요.^^/ 오늘부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준비중이라는..ㅎ 저는 촬영본이 없어서 아쉽..ㅎㅎ


아래 행사 사진들 감상 바랍니다.


아... 결국 이영호의 승!!!^^ 현존 최강자 답네요.ㅎㅎ


행사사진(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4강 : 이제동 VS 송병구 (송병구 승)







4강 : 이영호 VS 이영한 (이영호 승)





결승 : 송병구 VS 이영호 (이영호 승)











행사사진(기타 행사 및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