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2017년 8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7명)



안녕하세요.

나롱이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 어느정도 축적되어 신청분들의 내용 검토 후 초대창을 배포하려고합니다. 참고로 티스토리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TISTORY가 왜 좋은가!

1. HTML 수정이 용이하다. 심지어 CSS까지 편집이 가능함.

2. 다양한 플러그인의 활용이 가능하다. (스팸 댓글 방지, 구글 애드센스 광고, SNS공유 기능 등)

3. 최근 카카오톡과의 다양한 연계가 가능하여 포스팅 글의 전파 범위가 넓다. (스토리채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

4. 개인이 작성한 HTML의 스킨의 활용이 가능하며, 심지어 상품화 가능성이 존재한다.

5. 왠만하면 작성 글에 대한 필터링을 하지않는다. 특히 포털사이트 다음과의 관계에서.!



TISTORY 초대장 신청서 작성 항목

1. 블로그 메인 주제

2. 블로그 활동 계획

3. 티스토리 블로그에 월 1회 이상 포스팅하겠습니다. (Y/N)

(블로그 활동 중 국내 장기 부재 또는 사유가 있을 시 나롱이에게 소명 바랍니다.)

4. 외부의 글을 100% 복사/붙여넣기 하지 아니하고 본인의 의견을 기재하겠습니다. (Y/N)


※ 공정성을 위해 추후 선정된 분의 초대장 신청서 작성 내역을 공유하겠으며(필명은 공유하지 않음), 3, 4항목에 대해서 "Y"로 작성한 분에게만 초대장을 부여하겠으며, 이를 어길 시 초대장을 회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TISTORY 초대장 신청 방법

1. 메일주소 nalongtaku@gmail.com 으로 초대장 신청 항목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내부 검토하에 승인 하겠습니다.



이상 이견 있으시면 마음껏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에 대해서는 반영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