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2017년 8월 31일 티스토리의 변화 그리고 로드맵

- 진화중인 티스토리(블로그, Blog)



안녕하세요. 나롱이입니다!

이렇게 급 포스팅을하게된 이유는 다름아닌 티스토리의 변화된 부분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위의 보시는 공지의 얄롱얄롱님의 티스토리에 대한 걱정 부분을 읽고 저는 진심으로 눈물을 흘릴뻔했네요. 티스토리에 입문하고 본격적으로 사용하게 된지... 벌써 4개월차가되어가네요. 티스토리는 현재 카카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걸로 알고있어서 카카오가 사라지지않는 이상 절대 없어질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카오의 티스토리팀 화이팅입니다!!


아 변화된 부분 설명드릴께요. 서론이 길었네요.^^;




티스토리의 변화된 부분


1. 관리페이지의 전반적인 UI 변경으로 모든 관리기능을 기존보다 쉽게 사용 가능





2. 계정 단위의 관리기능이 명확하게 분리

- 여러 계정을 팀으로 꾸려 사용하면서 데이터가 약간 혼재되어있던 느낌이 있었는데 해당 부분을 명확히 구분해 주신거 같네요.




3. 활동 피드백 내역을 알림창에서 확인

- 피드백이라고 하면 혼동이 있을 수 있는데 활동내역에 대한 알림기능이 있네요. 기존에도 있긴했지만 보다 깔끔한 느낌이랄까...^^




4. 고정된 콘텐츠는 페이지 기능으로 만들 수 있음

- 공지, 알림, 긴급 등 페이지를 고정하여 사용할 경우 단독 페이지를 생성하여 메인으로 띄울수 있게 되었네요.




5. 티스토리의 발전방향

플래시 제거 -> 에디터 개편 -> 앱개편 -> 티스토리 홈 개편

- 앞으로 다양한 부분의 변화가 있을 예정이네요. 개인적으로 에디터 개편이 기대됩니다.!!




6. 새롭게 적용된 나롱이 Life N work의 관리 페이지 부분





이상 글을 마치며, 티스토리의 사용을 원하시거나 보다 새로운 블로그를 운영 및 개설하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롱이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요청 페이지

http://jtakuya.dam.so/entry/TISTORY-2017%EB%85%84-8%EC%9B%94-%EB%82%98%EB%A1%B1%EC%9D%B4%EB%84%A4-Life-N-work-%ED%8B%B0%EC%8A%A4%ED%86%A0%EB%A6%AC-%EC%B4%88%EB%8C%80%EC%9E%A5-%EB%B0%B0%ED%8F%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