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나롱이와 함께하는 cocktail 세계



안녕하세요~~!

알콜홀릭퍼 나롱이 입니다.^^


지난주 마리텔을 보던중 제가 좋아하는 칵테일이 나와서 B52와 Orgasm에 대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B52에 대해서 소개드릴께요.

B52는 각 리큐르 술의 비농도나 비중의 차이에 따라 달라지며 각 리큐르 술을 Shaking 하지 않고 층을 나눠 제조하게됩니다.


재료(1명분)

- 칼루아, 그랑마르니에르, 베일리 아이리시크림 +Fire~!

상세 제조법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415781&cid=48170&categoryId=48396









다음으로 오르가슴(Orgasm) 소개 들어갑니다.

영화 칵테일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칵테일입니다. 막술을 마시기 시작했을때 친구들끼리 장난삼아 오르가슴 시켜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


제가 아는 오르가슴은 재료는 B52와 같으며 층을나눠 제조하는 방식은 아니고, 각 재료를 얼음과 함께 Shaking하여 글래스에 따른뒤 시원하게 마셔주는 칵테일입니다.


재료(1명분)

- 보드카, 커피 리큐어, 베일리스 아이리시 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제가 아는 지식의 재료와는 조금 다른 재료를 사용하네요.


오르가슴의 제조법 또한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욥~!^^

(저는 전문 바텐더가 아니라 많이 부족합니다...ㅠ.ㅜ)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962244&cid=48170&categoryId=48396




자~ 이제 제가 직접가서 마셨던 B52와 오르가슴 사진 올리겠습니다.^^

보통 Bar나 펍에 가면 아래와 같이 불을 올려주고, 빨대를 꽂아서 한번에 One Shot!

해서 마시게 됩니다.^^

마실때 너무 겁먹지 마세요~~ 겁먹으시면 오히려 화상 입습니다....ㅠ.ㅜ

숨을 내쉬시고... 하나~ 둘 ! 셋 !!!! 하고 쭉~~ 들이켜 주시면 됩니다.



오르가슴은 그냥... 편하게 마셔주시면됩니다.^^


아래 사진 중 Bar의 전경이 보이는데요~ 이쪽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고 잘해주시더라구요.

초심으로 편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칵테일 한잔 즐기시려면 천호역 리안펍을 추천 드립니다.^^








그럼 나롱이는 다음 칵테일 소개때 뵙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본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