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Real! 맛집 후기 나롱이의 맛집 세상



오늘은 간만에 맛집~!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간만에 친구들과 함께 불목을 즐기러 서울이 아닌 분당 정자동에서 모였습니다.

원래는 비가 내려서 막걸리에 파전을 즐기려 했으나... Deny 당하고, 비오는날엔 소주엔 삼겹살이다!!!


해서 삼겹살 집을 찾아갔네요.

찾은곳은 정자역 1번출구 방향 주공단지 근처에 있는 "돈멜" 이라는 식당을 찾았습니다.


식당 정면 입구는 다음과 같구요.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뭐...^^ 강남에서 삼겹살 드시는거 보단 저렴합니다.!










제주 돼지고기라 그런지 한라산도 팔구요~~~

술 주문하게되면 양동이에 얼음 동동 띄워서 시원~ 하게 마실수 있게 준비해주십니다!!






아아@.@ 먼저 고기 맛있게 드시는법~!!!

숙지하시고 가셔도 좋고~ 가서 읽어보시고 맛있게 드세요~~^^






이제 상차림부터 맛있는 고기 먹는 부분까지 쭉~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샷@.@ㅎㅎㅎㅎ

화려하게 꾸며주니 보기 좋습니다.^^ㅋㄷ










총평 : ★★★★


요즘 제주 돼지고기 식당이 많은데 다른 식당들보다 우선 저렴한거 같구요. 직원분꼐서 고기를 맛있게 잘라주시고~ 초벌도 되서 나오니 일단 고기 나오기 시작하면 바로 드실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비(가성비)가 일단 좋구요~! 고기 맛도 일품이네요~!

아 참고로 냉면은 별로입니다. 그래서 별 네개 반을 넣을라고 했는데 별 반개 특수문자를 찾을수 없어서 반내림하여 4개 넣었습니다.

냉면이 별로라고 했으니 사장님께서 업체를 구하고 계시다고하니 한번 여쭤보고 맛보세요~ 실망은 시키진 않으시겠죠~ㅎㅎ



그럼 맛있는 저녁식사 및 회식 되시길바랄께요~!!!^^




본 포스팅에 만족하셨다면 공감을!!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