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퇴근 후 친구와 함께 #오겹살 왕 돌구이집


퇴근길... 친구에게 연락이!!!!

잠실에서 친구만나서 어디 갈까 고민하던중 방이동 먹자골목쪽에

오겹살 왕 돌구이집이 맛집이라며 가자더군요~!


그러나... 가격대가 만만치 않네요.ㅎㅎ

하지만! 가격만큼 푸짐한 밑반찬과 된장찌개, 막국수, 소시지, 등등 여러가지가 디폴트로 나옵니다.

만족하게된 이유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압니다.^^



오겹살 왕 돌구이집 메뉴판입니다.

약간 비싸죵~?ㅎㅎ



헐... 진짜 왕 돌구이판이 나왔네요... 대애박..ㅎ



일하시는 분께서 먹기좋게 잘라주십니다.^^




구워지는중... 허....억... 배고파..ㅜ.ㅠ

구워지기 기다리는동안 된장찌개와 막구수로 속을 달래줍니다.!

간단하게 쏘주한잔!캬...ㅎ 메추리알도 맛있어요.





다구워질때까지 일하시는 분께서 다해주십니다.

고기 굽는거 귀찮아하는 남자친구들이나

남녀 커플, 회사 회식때 이용해도 좋을거같네요~!

아차!!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어느정도 구워졌다 싶으면 불쑈를 보여주십니다!

머리긴 여성분들 계시면 머리카락 단속 잘하세요.^^ㅎㅋㅋㅋ



짜잔~~~~~~~~~!!!!! 드디어 완성~!

어떤가요~? 돈이 아깝지 않죠!?!?ㅎㅎㅎ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대만족!

소주도 각 2병씩!!!!!!!캬캬!!

총평 : ★★★


아 전화 예약 가능합니다.

02-423-공삼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