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검증된 맛집만 올리는 나롱이의 맛집 세상

퇴근 후 동료와 함께라면! #두리닭발(본점)


퇴근 중 동료와 술한잔 할까하여 사당역 근처 두리닭발 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미 1차를 사당역 부추 삼겹살로 한터이라... 느끼한 부분을 없애기엔!!

매운 닭발이 최고라 생각했습니다!!@.@



열테이블 정도되는 아담한 가게네요~!


헛... 근데 손님의 대부분이 여성분들..^^ㅎㅎ

(사진에 보이는 부분은 두번째로 갔었던터라~~ 남성분들도 꽤되네요~ㅎ)



남자끼리 간 저희로써는 적잔히 당황했어요.ㅋ




가격대는 다음과 같구요~!

- 국물닭발 小 : 15000원 ~ 大 29000원

- 기타 메뉴 가격대 : 9000원 ~ 30000원대로 저렴하네요~^^



자!! 드디어 시식 해보겠습니다! :-3

저희는 국물닭발 소짜리 주문@.@ gogo!



계란찜(탕)은 썹쓰!@!@!@!@!@






총평 : ★★★
아~~~~ 정말 맛있네요~~! 맵기 조절도 가능해서
너무 매운거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즐겁게 시식 가능할듯합니다~~^^
닭이 부드럽고 살도 쏙쏙 편하게 발라지고!(잘익혀서 그런지)

정말 감동을 느낀 맛이었습니다~^^ 최고@.@

사람이 많을떈 낙성대 근처에 두리닭발 2호점도 있으니 애용해주시면 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