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나롱이와 함께하는 주말 나들이



안녕하세요~! 나롱이에요.^^

이번주... 집에서 쉴까 했지만. 맛있는 고기를 먹기 위해 이천으로 향했습니다.


그래서 당나귀 고기를 먼저 포스팅하려 했으나, 인스타그램에 더이진 홍보를 걸어놓은 덕분에 더이진을 먼저 포스팅하게 되네요. 프리뷰 띄워놔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터라..ㅎㅎㅎ


어쨌든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위치는 서이천 IC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정확한 주소와 지도 올려드릴께요.


자세한 내막은 알지 못하고 이천에 꽤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는 얘길 듣고 기대감에 방문 하였습니다. 먼저 커피를 마시기 전에 갤러리에 들렸습니다. 갤러리 명은 "더이진"이구요. 1층으로 들어가게되면 아래와 같이 대부분 수공예로 만든 물건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종류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식품, 도자기류, 생활용품, 전통상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더이진" The 李鎭 Gallery
























이제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에는 손수제작 하신듯한 가구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나무로 만든 제품은 대부분 원목을 사용해 질이 좋습니다. 여기있는 상품들 모두 사실수 있으니 구매하기 원하시면 넉넉히 돈을 가져가시면 될거같네요.ㅎㅎ 저는 집에 놓을 공간이 없어서 옻칠한 안마기 하나 사왔네요...ㅠ.ㅜ 나무 짝대기 하나가... 뭐 8천원이나 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엄청 시원해요..ㅎㅎㅎ

2층 가구 사진 구경하세요~!





















이제 이진상회 카페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바로 옆에 있어서 이동하기 편해요. 가는길에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작품이라기보단 상품이라고 해야되나..?ㅎ 여튼 사장님께 얘기하면 다 사실수 있을듯 하네요. 카페 내부에 들어가보니 음... 디자인 정말 잘해 놨네요. 메뉴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LCD 모니터로 쏴주시고.ㅎㅎㅎ 커피는 뭐... 1만원 이상 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엄청 비쌀까봐 내심 걱정을 하며 입장했습니다. 2차 커피는 제가 사기로해서....ㅎㅎ 커피의 종류는 다양하구요. 직접 갈고 로스팅하고 뭐 다한다고 하십니다. 점장님께서..ㅎㅎㅎ 아... 이런게 블렌딩 커피라고 하나요? 제가 커피를 잘몰라서 아래 사진으로  직접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진상회" 李鎭商會 Cafe






































3시반쯤 카페 들어갔다가 5시 30분쯤 나왔는데... 빵(Bakery)은 동이 났습니다...ㅎㅎㅎ 인기 좋네요.^^



이진상회와 더이진... 주말에 시간 괜찮으시면 이천, 서울 근교라 금방 가실수 있으시겠네요. 아차... 서울이나 경기도권 사시는 분들은요. 자차대신 요즘 강경선때문에 지하철로도 이동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이천에 도착해서 렌트하시면 더 편하겠죠.


그럼 나롱이 이만! 다음에 뵙겠습니다~^&^



즐겁게 보셨으면 공감 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