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ikimonotaku

#문재인 대통령 기념 우표 및 우표첩 - 고마워요 문재인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문재인 대통령의 기념우표가 발행 되었네요.

우표첩과 함께 기념우표 500만장, 시트 50만장이 나왔다고 하네요. 가격은 우표 1장당 330원 시트는 420원, 기념우표첩은 2만3천원입니다.

출근을 일찍하여 가방을 놓고 우체국 앞으로 이동...ㅠ.ㅜ 역시 사람들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제앞으로 80분정도가 서계셨네요.^^/ 무려 한시간을 기다려... 드디어 구매 완료.

가물가물하지만 토탈 11,820원을 지불했습니다.

여의도 우체국에서는 우표첩을 180개만 예약 받는다고 합니다. 저는 87번째 예약자.! 지금 예약 하셔도... 아마 늦을 듯 하네요....ㅠ.ㅜ 참고로 우표첩은 1인당 1개만 예약 가능합니다. 직접 수령 가능하며, 등기로 배달도 가능합니다.

이상 급하게 올린 나롱이의 문재인 대통령 기념우표 구매 후기였습니다.

이니는 사랑입니다.^^♡


#우표 소개


#제19대 대통령 취임사 (한글, 영문)


#제19대 대통령 우표 16장


#제19대 대통령 우표 시트


#제19대 대통령 우표첩







#Thx for 여의도 우체국



우표첩은 수령 후 본 포스팅 글 보강할께요~!^^